인포/샘플

녹흑 트윈지 내지 샘플

에딘MOON 2018. 3. 1. 14:47


녹흑은 웹공 샘플 이후부터 소장본용으로 용지 설정한 한글로 썼습니다.

아무도 궁금해 하시지 않겠지만.....

내지 편집이 이렇게 되어 있구나...보여드립니다...

분량은 현재 웹공된 샘플 분량이라 글씨가 잘 안 보여도

눈이 빠져라 힘들게 읽지 마시고.....

그냥 이렇군...참고만 해주세요...

물론 마감 후 퇴고 과정에서 조금 바뀐 부분이 있긴 합니다.


전부 다는 아니더라도....샘플 좀만 더 공개하고 싶다...생각했는데

이제 보니 챕터 2가 8페이지라서 흠....

언젠가 미래의 내가 알아서 하겠지........


녹흑은 후기 페이지가 나름 짧게 있습니다.

하고 싶은 말은 더 많았지만...혹시 몰라서 ㅋㅋㅋㅋㅋㅋ

나중에 쓰고 싶으면 길게 쓰러 올게요...


목차 페이지는 따로 만들지 않았기 때문에

각 챕터 소제목을 함께 공개합니다.


프롤로그. 우리 결혼합니다. (1~3P)

01. 마음의 자각 (4~10P)

02. 미도리마의 고백 (11~18P)

03. Please Be Mine. (19~26P)

04. Will you marry me? (27~33P)

에필로그. 축 결혼. (34~39P)



정말로 책이 나와 버려서 기분이 이상하고..

생각보다 선입금도 많이 들어와서 신기하고....(?) 녹흑러 분들이 책 내주시면 좋겠다......

이제 전 파본이 없고 인쇄가 잘 나와주기만을 열심히 바라겠습니다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