썰 백업

편의점점원 키세x저승사자 쿠로코

에딘MOON 2018. 1. 13. 20:20

에딘뮨님이 연성하실 황흑은 편의점점원 키세 X 저승사자 쿠로코입니다. 열심히 살아가는 키세는 불의의 사고로 죽고 마는데... 엣 어째서 편의점?! 저승 편의점입니다. 편의점 일 잘 한다고 데려와달라고 하셔서요. 누가요? 아앗 타케다상?! 먼저 타계한 점장님이요.



이렇게 다시 시작되는 저승 편의점 알바 얘기~.~ 아니면ㅋㅋㅋ 사람 별로 없다고 했는데... ㅍ.ㅍ 산 사람은 적긴 하죠. 대부분 저같은 저승 세계 사람이니까요. 싫어....!!!! 새로 구한 알바, 극한의 꿀알바인 줄 알았는데.....매일 눈앞에 펼쳐지는 호러픽쳐스! 이제 이런 알바는 싫어...!



라고 말했던 게 과거의 나지만 한 대 때리고 싶다! (라노벨 풍 제목) 쿠로콧치 왜 오늘 아침은 안 들렸어요!! 키세 군이 저승 손님들 많은 거 싫다고 초반에 그랬잖아요. 그런 말을 한 못된 키세는 누굼까! 제가 열일해서 초호화 물품들도, 신선식품들도 준비해두는데요! 바닐라 향 초도 있슴다!



ㅍ.ㅍ (솔깃) 생전에 바닐라 쉐이크 좋아했다면서요! 향이라도 느껴요. ...역시 키세군 훌륭한 호객 솜씨입니다ㅍ.ㅍb ㅋㅋㅋㅋㅋㅋㅋ안돼 글러먹었어 난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