썰 백업

작아진 키세x전교회장 쿠로코

에딘MOON 2018. 1. 13. 20:17

에딘뮨님이 연성하실 황흑은 작아진 키세 X 전교회장 쿠로코입니다. 이거 라노벨이나 만화 시츄 아닙니까ㅋㅋㅋ 학교 아이도루 키세 료타, 자고 일어나니 엄지 손가락만한 사이즈가 되어 버렸어....! 평소와 달랐던 건 1) 좋아하는 그 아이가 귀여운 걸 좋아한다던데!



그애가 반할 만큼 귀여워보이면 좋겠다 하고 별똥별에 소원을 빌었는데 이런 식으로 이루어졌어?! 2) 아무 의심없이 마신, 누군가가 넣어둔 음료수에 무언가 함정이?! 누가 날 시기하는 거지?! 1이면 기회를 놓치지 않고 친해지려고/2라면 문제 해결을 위해 전교회장 쿠로코에게 도움을 청한다!



ㅍ.ㅍ 헛것이 보이는 것 같군요... 아, 아니야 헛것이 아님다!!! 작아져버렸어 도와줘요ㅠ0ㅠ 그것보다 여기까지 어떻게 왔습니까 (그 작아진 몸으로) 뭐....이래저래 고생은 했슴다....이런 상황이니 쿠로콧치가 도와줘요. 제가 뭘 해드릴 수 있을지 모르겠는데요.... 일단 밥 좀 주세요.... ㅍ.ㅍ



별로 얘기해본 적 없는 유명인 동급생 키세 료타지만 쿠로코는 성실히 끼니를 챙겨주었다! (래봤자 대단한 것도 없음) 일단 당분간 위험 요소가 많으니 쿠로콧치가 날 데리고 다녀줘요ㅠ0ㅠ 왜 하필 저에게... 쿠로콧치는 비밀도 지켜줄 거 같고 무엇보다 존재감도 흐려서 안 들킬 거 같아서요!



....(버려버릴까) 방금 무서운 생각했죠?! 눈이 무서워!!! ...쳇 쳇이라고 했어, 쳇! 그러지 말고 도와줘요. 대신 원래대로 돌아오면 보답할게요. 졸업까지 매일 바닐라 쉐이크와 주당 책 한 권! ....나의 소중한 친구 키세 군을 위해 무엇인들 못 하겠어요ㅍvㅍ* 그렇게 진행되는 이야기인가 봄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