썰 백업

청흑 갤러리

에딘MOON 2018. 1. 13. 20:15

내성 발톱으로 고통받는 중에 갑자기 청흑 생각나서 기분 좋아짐....어느 날 NBA 갤러리에 글이 올라온다. 제목 : 어제 내가 경기 영상 모음 보는데... 다이키 손톱 완전 예쁘게 자르고 있었음ㅇㅇ 댓글 그게 왜?? 선수들 컨디션 관리 아님? ㄴ 청봉이가 그럴 애가 아니라서 그럼ㅋㅋㅋ



다이키 전에 자선 행사 때도 넥타이 거슬린다고 풀어 헤치고 가끔 재킷 어디에 두고 와서 셔츠 차림이고 그러지 않음? ㄴ 맞아맞아ㅋㅋㅋㅋ 추운 겨울에도 장갑 끼기 싫다고 그러다 손 다 튼다고 혼나지 않음? ㅋㅋㅋㅋ ㄴ 수상하다 수상해 손톱 관리 할 애가 아닌데



궁금해서 올 시즌 다 찾아봤는데 손톱만큼은 관리 완전 잘 하고 있었음ㅋㅋㅋㅋ ㄴ 샵같은 데서 관리받는 거 아님? ㄴ 전에 팀메이트가 인터뷰에서 그런 자리 거북하다고 청봉이는 도망간댔음ㅋㅋㅋㅋ ㄴ 계좌 10초만 알려주면 축의금 입금할텐데ㅎ ㄴ ㅋㅋㅋㅋㅋㅋ 통장 갈아서라도 낸다



한편 바닐라 요정 갤러리 제목 : 요정님 손재주 없음?? 손톱 보니까 잘 못 깎길래ㅋㅋㅋㅋ 문체는 되게 섬세하던데 ㅋㅋㄱㅋ 댓글 어디서 봄? ㄴ 시상식 독샷. 손재주 없나...? ㄴ 요리는 못한다곤 했는데 그거 빼곤 아닐 걸 ㄴ 맞아 옷 매무새도 말끔하고. 손톱 못 깎는 요정님 아닌데ㅜ



?? 나 방금 예전 시상식 사진 봤는데 그 때 손톱은 완전 예쁘게 되어 있음. ㄴ 샵아냐? ㄴ ㄴㄴ 그 때 유명세 타기 전이라 그런 거 없음 ㄴ ??? 갑자기 퇴화하진 않겠지? ㄴ 완전 수상ㅋㅋㅋㅋㅋㅋ ㄴ 그거 아님? 서로 깎아주기. 이번 신작에도 서로 뭐 해주는 거 있지 않음? ㄴ !!



그러고 그 해 시즌 우승하고 다이키가 열애 공개해줬으면 좋겠다(^^)/ Q : 다이키 선수가 아무리 바빠도 빠질 수 없는 게 있다면? A : 마주 앉아서 손톱 잘라주는 시간만큼은 절대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