썰 백업

이것저것 짧은 소재

에딘MOON 2018. 1. 13. 20:13

넷플릭스 당한 이야기랑ㅋㅋ예전에 모 카페에서 닉네임 대란 얘기 섞어서 ㅋㅋ! 키세키즈 팬서비스 차원에서 팬카페 가입했는데 자기들 이름 이미 다 선점 당해서 못 쓴다고 뜬다(ㅋㅋㅋ) 게시글 제목 : 찾슴다 내용 : 닉네임 실명으로 쓰고 싶슴다....키세 료타 나와줘요ㅠ0ㅠ 작성자 : 기세 료다



댓글란 ㄴ 구로코 데츠야 : 쿠로코 테츠야 나와주세요. ㄴ 미도리마 신다로 : 신타로 찾는다는 것이야 ㄴ 무라사기바라 아즈시 : 바꾸긴 귀찮지만 이름 틀린 거 이상하구..... ㄴ 아5미네 다2기 : 아오미네 다이키 누구냐 나와 ㄴ 가가미 타이거 : 제발 부탁해...! 요!



ㄴ ㅠㅠㅠ 닉네임 선점한 사람들 제발 나와주라 ㅠㅠㅜ ㄴ 근데 아카시님은 그와중에 감히 쓸 수 없어서 아무도 닉네임 안 건드렸나? ㄴ 그런듯. 머리가 높다☞ 네 아카시님!!!>or2 이런 느낌이지? ㄴ or2 충성충성 ㄴ or2 충성충성222 (한참 이어지는 충성 답글들)



ㄴ 야 속보다! つ(링크) 링크 게시글 제목 : 곤란하네. 작성자 : 아카시 세이주로 ㄴ ???? 뭐가? ㄴ 작성자 닉네임 잘 봐봐 ㄴ 세이주로........아카시님.....or2 ㄴ 뭐가 이상한지 한참 보다 알았네 ㄴ 다른 애들하고 차원이 다르긴 한데 역시나 닉네임 뺏겼엌ㅋㅋㅋㅋㅋ







헉 갑자기 귀여운 거 생각났어 카가미 귀국하구 환영회에서 술 거하게 먹고 쿨코집 갔는데 오랜만에 온 집에 왠 꼬리같은 게 떨어져 있는 거야 그래서 무섭지만 울면서 2호 더듬어라. 쿤_툰.....? 2호...? 왕왕! (머야 엉덩이 만지지 마) ㅠㅠ? 2호 꼬리 떨어진 거 아닌데 뭐지ㅠㅠ?



...카가미 군 뭐하고 있어요. 쿠로코오오오 2호 꼬리...꼬리가.... ....그건 여우꼬리 열매입니다. 그보다 그거 빨간색이잖아요. 단풍들었나 해서... (아 취했군) 그럴리가요. 자자 2호군 그만 괴롭히고 자러 갑시다. 다음날 영문도 모르고 2호의 짓궂은 장난에 고생할 카가미~~








오늘도 불면요정이어서 아침에 죽고 싶은 기분이 될 뻔 했으나 귀여운 꿈 꿔서 괜찮아졌습니다~~ 꿈에서 키세키즈가 나왔는데 다 바뀐 건진 모르겠지만 쿠로코 영혼 in 미도리마 상태였음. 미도리마 햇빛에 민감해서 안대 쓰고 자거나 혼자 머리 위치가 반대로 있고 그랬는데ㅋㅋㅋㅋㅋ 거기까진 그냥



보고 중간 내용은 기억이 안 나는데 쿠로코가 애들한테 저도 같이 자게 해주세요...하고 아카시랑 아츠시였나 그 사이로 들어가 누움. 그리고 나서 ㅍ.ㅍ 세상에 미도리마 군 정말 기네요. 이불이 아슬아슬한 건 처음 입니다 Σㅍㅁㅍ 라고 말했는데 다들 빵 터졌음. 그리고 나도 귀여워서 터졌다.



앗 생각났다. 처음에 쿠로코 애들 만류에도 불구하고 그냥 잔댔는데 미도리마가 크니까 원래 자던 침구로 자면 길이가 모자라. 햇빛을 가리자니 발이 시렵고 발 가리면 눈부심ㅋㅋㅋ 그래서 같이 자게 해주세요퓽ㅅ퓨 하고 갔음ㅋㅋㅋㅋ 아츠시랑 미도리마가 같은 이불 덮고 자고ㅋㅋㅋ 그 옆이 아카



근데 쿠로코는 그 키로 살아온 시간이 있어서 미도리마 몸에 들어가면 이불같이 사소한 것들도 생활과 달라지니 그러겠지 싶은데ㅋㅋㅋㅋ 대사가 정확히 기억 안 나지만 미도리마 몸 길어서 당황했다고 하는 게 넘 귀여웠다






크리스마스인데 애들 뭐하고 있을까...아카시 초대받아 간 교토의 어느 널찍한 별장에서 다같이 축하하려고 사온 케이크 (n상자) 보고 ㅇㅁㅇ☞^▽^ 하고 표정 바뀌어서 서로 신나게 나눠먹구 선물 교환하는 거 보고 싶다